강남NO.1 셔츠룸 유앤미

강남유앤미셔츠룸

【유대표 약속】
– 언제나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 변치 않겠습니다. [밀착케어]
– 정해진 금액의 정찰제로 운영하며 터무니없는 추가금은 절대 없습니다.
– 거짓 없이 팩트로만 고객님께 여매니저들 정보 말씀드리겠습니다.
– 오래오래 신뢰와 믿음으로 고객님들을 모시며 장사하겠습니다.
– 들어오실때나 나가실때까지 100% 만족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강남 셔츠룸 신사동 셔츠룸 유앤미

강남 셔츠룸 재방문율 1위 신사동 핫한 가라오케 유앤미 시스템 안내해 드립니다.

강남의 많은 유흥 업소중 단연 가장 사랑 받으며 운영되어온 곳은 바로 셔츠룸 입니다. 강남 셔츠룸 시스템이란 기존의 여매니저의 의상이 홀복이 아닌 팬티와 흰셔츠만 입고 손님을 접대하는 시스템이며 무릎 위에서의 인사 서비스라는 환복 쇼가 고객님들을 황홀하게 합니다. 처음 셔츠룸은 텐프로, 텐카페, 쩜오, 퍼블릭, 풀싸롱을 넘어 합리적 가격과 고객니즈 반영으로 엄청난 유행이었습니다. 이후 꾸준히 사랑받은 셔츠룸은 룸싸롱 대표카테고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중 단연 강남의 NO.1 셔츠룸 가라오케는 강남유앤미 입니다. 강남의 최대 규모와 최고급 시설  140여명의 최상급 여매니저들로 구성되어 한번도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온사람은 없다는 그곳!! 유앤미!! 매니저 선별부터 철저하게 수질관리 및 사이즈 관리 하고있습니다. 또한 가격 정찰제로 정직한 금액과, 높은 수질, 최고의 서비스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가게라고 해도 담당자에 따라 매니저의 싸이즈와 마인드가 다릅니다. 오랜 경력과 매니저볼줄 아는 눈! 믿음과 정직으로 고객님을 대하는 저 대표입니다. 강남의 여러 유흥업소 또 같은 업소라 하여도 같은 금액 다른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되고 만족하는 술자리 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번호를 클릭해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강남 유앤미
셔츠룸 아이린

강남 셔츠룸 가격/신사동 셔츠룸/신사가라오케 유앤미 가격 안내

강남 셔츠룸 가격 안내 강남가라오케 주대 안내 셔츠룸 혼자, 룸삼룸 혼자, 1인룸 가격안내해 드립니다.

강남 유앤미 셔츠룸의 가격은 1부와 2부로 나뉘며 기본 현금가로 안내해드립니다. 카드결제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되며 공휴일의 경우 티씨(T/C)1만원 추가됩니다.

1부 PM:8시~AM:1시

1인 :  주대 18만원 + 티씨(T/C)13만원 = 31만원

2인 : 주대 18만원 + 티씨(T/C)26만원 = 44만원

3인 : 주대 18만원 + 티씨(T/C)39만원 = 57만원

2부 AM:1시~CLOSED

1인 : 주대 13만원 + 티씨(T/C)12만원 = 25만원

2인 : 주대 13만원 + 티씨(T/C)24만원 = 37만원

3인 : 주대 13만원 + 티씨(T/C)36만원 = 49만원

신사동 셔츠룸 혼자, 1인룸 가격, 주점2차비용, 강남퍼블릭 2차 비용 문의는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보시고 전화예약 주시는 분께 특별한 안주 서비스 제공됩니다.

셔츠룸 아이린
강남셔츠룸가격
셔츠룸 인사

룸싸롱 업소별소개

강남 룸싸롱중 대중적이며 합리적 가격으로 운영되는 퍼블릭/셔츠룸/가라오케/레깅스룸 소개입니다.

퍼블릭

퍼블릭 룸싸롱은 용어 그대로 대중적이며 합리적인 가격의 업소를 말합니다. 기존 텐프로, 텐카페, 쩜오, 쩜칠등  하이룸싸롱의 경우 일반월급으로는 다니기 힘든 고가의 주대를 받는 업소이며 기존 하이업소의 단점을 보완하여 대중화된 룸싸롱이 퍼블릭 입니다. 하이업소보다 조금 낮은 수질이지만 퍼블릭 매니저들 외모는 길가다가 한번쯤 돌아보게하는  매니저들로 구성되며 룸싸롱 운영방식이 매니저들의 룸 로테이션방식이 아닌 룸테이블 고정 방식의 룸사롱 입니다. 주대 또한 기존 100만원 이상의 고가에서 퍼블릭주대의 경우 2인 기준 50~70만원으로도 즐길수 있는 룸사롱으로 요즘 대세인 혼자룸, 1인룸, 룸살룸 혼자도 많이 찾으십니다. 하이퍼블릭의 경우 매니저들의 외모와 마인드가 좀 더 업그레이드 되고 주대가 10만원정도 비싸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셔츠룸

강남 룸싸롱은 많은 유행과 발전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룸사롱이 셔츠룸입니다.  일반 룸싸롱의 경우 홀복차림의 여매니저들이 접대하게 되는데 홀복은 발전되어 새로운 형태인 남자들의 로망 흰셔츠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처음 셔츠룸은 열광적 이였으며 지금도 그 유행은 계속 진행 중입니다. 주대 또한 합리적으로 2인기준 40~50만원 정도이고 셔츠룸의 꽃 셔츠룸 인사 시스템으로 여매니저들이 홀복에서 팬티와 셔츠만으로 환복하는 황홀한 쇼타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환복 타임 후 터치는 더 과감해 질수 있습니다. 강남 유앤미 셔츠룸의 경우 최우선으로 여기는 싸이즈와 마인드 모두 만족 시킬수 있도록 유지되고 있습니다. 셔츠룸 NO.1인이유 있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에 혼자룸, 1인룸, 셔츠룸 혼자로도 많이 찾으십니다. 셔츠룸은 합법 1종 등록 업소로 셔츠룸2차, 셔츠룸 2차가격은 없습니다. 궁금하신 셔츠룸 2차, 강남 셔츠룸가격, 셔츠룸 애프터는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는 노래방으로도 불리지만 일반 노래방과는 다릅니다. 우선 강남가라오케는 대형 업소로 50여개의 룸 이상으로 운영되고 하이업소 대비 저렴한 주대로 운영되고 터치수위가 낮아 많은 수의 여매니저들의 츨근율을 자랑하고 여매니저들의 싸이즈가 좋고 젊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남녀노소 나눌것 없이 모두 각종 회식 및 접대자리 모임, 파티로 정말 많이 찾아주십니다. 강남유앤미는 그중에서도 대형 업소로 다수의 여매니저 보유로 합리적 가격과 신나는 분위기 최상의 서비스 가능한 곳입니다. 

레깅스룸

강남의 룸싸롱 기본 매니저복은 홀복 이였습니다. 룸싸롱은 발전되어 새로운 유행을 몰고온 셔츠룸. 셔츠룸은 오랫동안 유행되어 왔으며 이제는 룸싸롱 업소의 한 카테고리고 자리 잡았습니다. 2019년 그 뒤를 이은 최신트렌드 바로 레깅스룸 입니다.  요즘SNS에서 유행하는 운동복 몸매가 확 드러나는 요가복이 홀복으로 나오게 된것입니다. 남성분들의 판타지를 충족 시켜줄 시스템입니다. 레깅스 룸은 셔츠룸과 같이 환복 인사타임이 있습니다. 레깅스룸으 환복은 처음 레깅스복에 나시나 탱크탑을 입고 초이스한 후 손님 무릎에 앉아 상의를 탈의한 후 노브라인 상태로 시스루 의상으로 갈아 입는 시스템입니다.

강남 유앤미 유대표 서비스

강남 신사동 셔츠룸 유앤미는 강남권 무표 픽업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와 높은 재방문율울 기록 하고 있습니다.

낮에하는 룸싸롱

365일 영업

강남셔츠룸 유앤미는 365일 연중무휴 운영중입니다. 전화상담은 24시 가능하니 편하실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셔츠룸 아이린

최고의 서비스

유대표는 오랫동안 고객님들 모시고 싶은 마음 입니다. 한번오신 고객님은 만족감에 꼭 재방문 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신뢰와 노력으로 모시겠습니다.

픽업서비스

무료 픽업서비스

강남권 고객님들께 무료 픽업 서비스 운영중입니다. 오시기전 미리 전화로 예약시간과 인원 말씀해주시면 편하게 고급 세단으로 귀하게 모시겠습니다.

셔츠룸 애프터

높은 수질관리

같은 돈주고 다른 서비스 받으실수 있습니다. 높은 수질, 싸이즈, 마인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매니저들만 엄선해 구성 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

강남 셔츠룸 애프터, 레깅스룸 셔츠룸 차이, 셔츠룸 아이린, 셔츠룸 인사등 자주문의해 주시는 내용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셔츠룸 뜻?

강남 룸싸롱은 높은 고가의 주대와 프라이빗한 고객관리로 운영되는 하이룸싸롱과 대중적이며 합리적인 주대로 운영되는 로우 룸싸롱으로 나뉩니다. 하이룸싸롱은 일프로, 텐프로, 쩜오,쩜칠, 텐카페등으로 구성되고 로우룸싸롱은 퍼블릭, 가라오케, 셔츠룸, 레깅스룸, 풀싸롱 등으로 구성됩니다. 그중 셔츠룸은 로우룸싸롱의 대표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로우룸싸롱중 상위권 수질을 자랑합니다. 셔츠룸은 단어 그대로 여매니저들이 홀복을 입고 서비스하는 것이 아닌 흰셔츠에 팬티만 입고 서비스 하는 룸싸롱을 말합니다. 비슷하게 새로나온것 형태가 레깅스룸 입니다. 레깅스룸과 셔츠룸 차이는 의상의 차이 정도 입니다. 레깅스룸은 셔츠가 아닌 요가복, 헬스복으로 몸매가 다 드러난 옷을 입고 서비스 하는 룸싸롱 입니다.

중간에 파트너 바꿀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초이스하고 대부분 만족해 하시지만 만족스럽지 못하신 경우 계속 바꾸실수 있으니 부담 없이 말씀해주세요. 최선을 다해 마음에 드는 파트너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셔츠룸 혼자, 룸살룸 혼자, 1인룸 방문 가능 한가요?

유앤미 셔츠룸은 혼자룸, 1인룸, 룸살룸 혼자 모두 가능합니다. 요즘은 셔츠룸 혼자 찾으시는 분들 많으십니다. 룸싸롱 고객님들중 30%가 혼자 오시며 혼자오시면 다른사람 눈치 볼 필요없고, 여러 여매니저들과 연락처도 주고받고, 애인모드에 셔츠룸 아이린 스킨쉽 가능합니다. 혼자룸, 1인룸 고객님들 늘 만족해 하며 가십니다. 매니저와 단둘이 룸에서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 상상해보세요^^

셔츠룸 가라오케 수질 및 터치 수위는 어느 정도 인가요?

강남 신사동 셔츠룸 가라오케 수질의 경우 기존의 퍼블릭 업소보다는 수질이 좋은 편이며 터치 수위는 인사서비스 진행하고나면 자동으로 수위가 높아 집니다. 인사서비스부터 마인드교육이 완벽 합니다. 협의 하에서 진한 수위 가능합니다. 정말 생각하시는것 이상의 분위기도 존재하며 매너와 분위기에 맞춰서 진행하신다면 꿈이 이루어 지는 경우도 종종 목격담이 올라온답니다.

셔츠룸 인사 가 뭔가요?

신사동 셔츠룸 시스템중 인사 서비스가 있습니다. 강남 셔츠룸 지중해 인사서비스란 여매니저가 손님 다리위에 앉아 홀복과 브라를 탈의한 후 팬티와 흰색 셔츠로만 환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미 환복 서비스부터 분위기가 많이 후끈해 집니다.  

가라오케 셔츠룸 2차, 룸살룸 2차 가격, 강남 2차비용은 얼마인가요?

룸살룸 2차 갸격, 셔츠룸2차, 강남 2차비용은 없습니다. 성매매는 불법으로 별도의 룸싸롱 2차가 없으며 대신 셔츠룸 룸싸롱에서 2차 생각 안나도록 최상의 터치와 룸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매니저가 손님이 마음에 들어 개인적으로 연락처를 주고 받고 만나는 경우는 있습니다. 셔츠룸 애프터라고 하기도 합니다.

강남 사라있네
강남가라오케

유흥을 제대로 놀수있는 최상의팁

셔츠룸이용팁

좋은 담당을 찾아가라

좋은 가게 좋은 매니저들을 찾는것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정말 담당의 영업력이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어 내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을겁니다. 단순히 업소에서 힘이있다 없다 라는 부분을 떠나서 정말 진심으로 손님들을 모시는지 정말 찾아와주신 분들에게 좋은시간을 만들어 드려야겠다 라는 책임감이 있는지의 차이가 고객님들에게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나 찾아가면 되겠지라는 생각보다 좋은 영업진을 찾기를 바랍니다.

셔츠룸초이스

초이스가 중요하다

손님들이 제대로 놀지못하고 제일 많은 후회를 하시는 경우는 아무래도 매니저들과 잘맞지 않는게 제일 큽니다. 담당이 추천해드리지 않더라도 본인만의 외모취향이나 스타일때문에 비추하더라도 하시는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그떄마다 항상 담당말을 제대로 들을걸 그랬다 하시면서 후회 하시는데 그러기 이전에 먼저 추천해주는 언니들중에 본인의취향에 외모까지 두루갖춘 언니들을 초이스 하시기 바랍니다.

셔츠룸가성비

본인 마인드부터 확실히해라

사실 어떤 좋은곳을 가시더라도 좋은 매니저들을 만났더라도 본인이 분위기에 제대로 못맞추든 혹은 내가 제대로 놀준비가 안되어 있더라면 아무소용이 없을것입니다. 괜히 놀러가서 돈만날리고 시간도 버리고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대 자리라 어쩔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기분좋은 정도로만 술을 드시고 분위기에 맞춰보세요.

강남 셔츠룸 신사동 셔츠룸 유앤미 위치 안내

강남 셔츠룸, 강남 가라오케, 신사동 셔츠룸 유앤미 위치 안내 입니다.

강남권 무료 픽업 서비스 운영준입니다. 미리 예약전화주시면 인원수와 시간 맞춰 모시러 가겠습니다. 문의전화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연결